Logger Script

여행후기

Home > 여행후기

여행후기

정성만 기사님 감사합니다~

  • 김지영
  • 2021-07-30 01:04:28
  • vote0
  • 222.102.189.161
원래는 렌트카로 제주도 2박 3일을 가려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렌트카를 몰 운전실력이 없는 사람들 대신 차를 운전해주실 어른 분들의 체력과 날씨 상황이 걱정되더군요. (지금 후기를 갔다와서 한참 뒤에 남기는 거라, 그때는 장마철이었습니다.) 그러다 동생과 상의 끝에 급하게 골든택시를 잡게 되었습니다. 옛날에 가이드와 동행한 투어 여행에서의 기억이 썩 좋지 않았던 터라 사실 많이 고민이 되었습니다. 불친절한 기사님이 잡히면 당연히 여행 내내 기분을 망치게 될 거기도 하고요. 그런 걱정들을 했지만 다행히 좋은 분을 만나게 됐습니다 . 제주도 토박이시기에 제주도에 대해서 애정을 가지고 아시는 것도 많으셔서 가이드처럼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 식사 장소를 고민하는 저희에게 좋은 식당을 추천해주셔서 덕분에 밥도 맛있게 먹었네요. 무엇보다 성격이나 말씀하시는 것이 진중하신 분 같으셔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말 많고 격식 없게 구시는 분은 불편하거든요.
앞으론 택시투어만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여행 장소를 왔다갔다 하는 데에 있어 편하긴 했습니다. 처음에 전화 문의도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해서 다음에도 골든 택시투어를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래는 동생의 후기입니다.

2박3일동안 친절하고 따뜻한 운행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설명도 해주시고 맛집도 소개시켜주시고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질문도 해주시고 여행하는 내내 편안하고 친절하시고 좋았다고 입밖으로 몇번을 외쳤는지..! 엄마와 이모를 모시고 제주도 여행을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머리를 싸매면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이번 여행 중 8할 좋았던 요소 중 하나가 '정성만'기사님을 만난 것인 것 같아요! 이름처럼 '정성'을 담뿍- '배려'도 담뿍- 안정된 드라이브로 이동내내 편하게 여행 할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 제주도를 가게 되면 또 다시 골든택시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 였습니다! 아무튼 제주도 여행 즐겁게 마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기사님!!☆
(기사님께 드리는 편지☆)
아즈방, 폭싹 속았수다
여행이 촘말로 맨도롱 또똣 했수다
제주도 오난 촘말로 좋수다. 아즈방도, 공기도 좋고!
게민 다음에 또 봅써 :)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관리자 2021-08-02
    김지영님 안녕하세요.
    저희 홈페이지를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월초에 다녀가셨는데 잊지 않고 감사의글도 남겨 주셔서 더욱더 기쁩니다.
    사실 여행을 끝나고 올라가시면 이런 글을 남겨 주시는게 정성이 아니면 힘들거든요~~

    3일동안 정성만기사님과 함께하셨는데 가족분들이 모두 만족해하셔서 저희 골든택시도 보람됩니다.
    이 글을 보시는 정성만기사님 또한 얼마나 감동이실까요~

    제줏말로 기사님께 편지인사도 주시구요^.^

    네분의 이번 제주여행이 오래도록 좋은 추억으로 간직되길 바랍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힐링의 시간을 통하여 에너지가 뿜어나길 바랄게요!!

    무더운 날씨,,
    건강챙기시구 행복하세요^+^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