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여행후기

Home > 여행후기

여행후기

송동기기사님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정은지
  • 2021-07-08 20:23:27
  • vote0
  • 223.39.250.195

안녕하세요 송동기기사님 오늘하루 투어를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퇴사 후 제주에 댕댕이 한마리와 계획없이 온 여행이었기에 관광은 하고 싶지만 면허도 없는 저에겐 막막한 현실이었습니다. 그때 택시투어가 생각이나 일정을 정리한 후 밤 12시가 넘은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번호로 전화를 걸었더니 다행히도 직원분이 전화를 받아 당일 예약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원래 예약이 가능한 시간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침 9시전에 숙소로 와주신 송동기기사님의 택시를 타고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댕댕이와 함께 다녀야 했기에 기존의 짜여진 일정이 아닌 새로운 일정을 직원분을 통해 기사님께 미리 전달드렸고, 기사님께서는 감사하게도 먼저 네비를 다 찍고 기다려주시고 계셨습니다. 하루동안 이곳저곳을 다니며 좋은 추억을 쌓았고, 잊지못할 하루를 보낸 것 같습니다. 골든택시와 송동기기사님의 좋았던 점을 적어보자면 면허가 없는 여행객들이 일반택시를 이용할 경우 정확하게 알 수 없는 택시비와 택시를 잡고 기다리는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골든택시의 경우 하루동안 미리 측정된 금액으로 여행을 즐기며 기사님께서 픽업과 대기를 통해 걱정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송동기기사님께서는 9시 이전에 숙소에 도착하여 기다려주셨고, 말씀드리지 않았음에도 댕댕이와 투어를 문제없이 할 수 있도록 유람선이나 공연장에 미리 연락을 하셔서 확인해주시고 사전예약을 해주셨습니다. 또, 잠깐 자리를 비울일이 생기면 댕댕이를 맡아주시기도 하고 예뻐해주셨습니다. 숙소로 돌아오는길에 한치물회집을 소개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식당을 추천해주셔서 포장 후 숙소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사님께서는 댕댕이와 둘이서 여행을 하는 제가 적적하지 않도록 투머치하지 않지만 심심하지 않을 만큼 대화도 걸어주시고 제주도에 관한 얘기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투어 중간에 다음일정사이에 시간이 남는다며 해변가에 데려가 사진도 찍어주셨습니다. 만약 다시 제주에서 택시투어를 하게 된다면 골든택시에 송동기기사님과 함께 투어를 진행하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하루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관리자 2021-07-14
    정은지님 안녕하세요.
    저희 홈페이지를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동안 송동기기사님과 함께하신 여행이 만족스러우셔서 저희 골든택시도 기쁩니다.
    송동기기사님 유쾌하신 분이시죠?

    댕댕이 너무 이쁘네요~~
    사진 찍는 걸 좋아하나봐요~

    정은지님과 댕댕이만의 여행은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쉬는 시간이죠~~
    하루동안이지만 2일처럼 알차게 보내셨죠?

    골든택시를 통한 택시투어의 장점까지도 세밀하게 적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아름다운 제주에서의 여행이 정은지님께 큰 활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또 새로운 일을 접할 때에도 늘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더운 날씨이지만 항상 건강하시고,
    또 뵙길 기대합니다^.^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