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Home > 여행후기

여행후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후 기존 홈페이지에서 실제로 작성된 내용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

송동기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 정은비
  • 2020-01-29 18:03:32
  • vote2
  • 223.39.152.104

안녕하세요! 21살 되고 친구하고 처음으로 3박 4일 같이 제주도 여행했습니다!
이틀 동안 송동기 기사님께서 운전해 주셨는데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안하게 여행했어요 감사합니다!!
저희가 제주도를 잘 모르다 보니까 화요일은 박물관이 살아있다, 카멜리아 힐 만 갈 예정이었는데 송동기 기사님께서 다른 여행지들도 추천해 주셔서 한남동 과물해변 이랑 이시돌 목장, 왕따 나무도 갔다 왔는데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점심도 저희가 안정해서 뭐 먹을지 고민이었는데 송동기 기사님께서 맛있는 돈가스집 추천해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여태 먹었던 돈가스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그리고 마지막에 올레시장도 가주시고 시장에서 숙소까지 1시간이 넘는 거리였는데 운전을 정말 잘해주셔서 편안하게 갔습니다!!
수요일에도 에코랜드, 메이즈랜드만 가려고 일정 짜놨었는데 천지연 폭포까지 가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친구랑 천지연 폭포 진짜 보고 싶었는데 거리가 너무 멀어서 포기하고 있었거든요ㅠㅠ
이 날도 점심 못 정했었는데 송동기 기사님께서 추천해주신 고기 국수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장소 이동할 때마다 차 안에서 제주도에 대해서 이것저것 설명해 주셔서 많은 것도 알아갑니다!! 그리고 저희가 갔을 때는 비가 왔던 날이어서 야외활동 걱정이 됐었는데 날씨에 맞게 관광지 추천도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사진도 정말 잘 찍어주셨어요!! 사진이 다 마음에 들어용ㅎㅎ!!
송동기 기사님 덕분에 이틀 동안 유쾌하고 재밌고 편안하게 잘 놀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관리자 2020-01-30
    정은비님 안녕하세요.
    저희 홈페이지를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일동안 송동기기사님과 함께하셧는데 유쾌하고 편안한 여행이 되셧다고 말씀해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성동기기사님이 아니라 송동기기사님이세요 ㅋ ㅋ~~

    사진만 보면 외국의 풍경같죠^.^
    친구분과의 오붓한 여행은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추억으로 간직될거 같아요.

    제주도는 꼭 화창한 날씨가 아니어도 비가 오면 오는대로 운치잇는 곳이 많은 곳입니다.
    그래서 이제는 힐링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올 수 잇는 곳입니다.
    정은비님과 친구분의 아름다운 제주에서의 겨울여행이 오래도록 끈끈한 우정으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늘 친절하신 송동기기사님과 다음에도 또만나셔야죠!!

    코로나때문에 신경쓰이기도 하지만 늘 건강하시고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