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Home > 여행후기

여행후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후 기존 홈페이지에서 실제로 작성된 내용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

김문선 기사님은 최고입니다!!! (이유영님 후기)

  • 관리자
  • 2019-02-22 15:05:00
  • vote2
  • 122.202.141.214



 

친구 세명과 봄에 제주도를 왔었는데 졸업하기 전에 겨울 제주를 느껴보고 싶었습니다. 봄에 왔을때 캐리어를 들고 버스를 탔었는데 너무 힘든 기억으로 남아있었습니다. 그리고 버스를 타고 가기에는 힘든 여행지인 성이시돌 목장이나 새별오름 같은 곳을 가고 싶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던 중 골든 택시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기사님들이 친절하다는 여행 후기를 보고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네명이 같이 돈을 내니 아깝지 않았고 정말 편안한 여행이었습니다. 특히 김문선 기사님께서는 요즘 젊은이들이 많이 가는 곳들도 저희보다 잘 알고계셔서 이 곳 저 곳 추천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또 김문선 기사님께서 추천해주신 애월의 보말칼국수와 보말전을 파는 곳인 웅담과 공항 쪽 숨비소리횟집은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출발시간부터 아홉시간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인 줄 알아 저녁 밥 까지 먹고 숙소로 돌아가면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출발시간 언제든지 택시 이용은 아홉시부터 여섯시까지로 정해져있었습니다. 하지만 기사님께서는 시간이 뭐 그렇게 중요하냐고 하시면서 숙소와 30분 떨어짐 공항 쪽 횟집까지 데려다주시고 가격보고 깜짝 놀란 저희들을 횟집 사장님께 학생들이니 잘부탁한다고 싸게 잘 해주라고 하셔서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 
택시 기사님과 하루종일 함께 다녀야해서 불편하면 어쩌지 생각했는데 오히려 기사님께서 편하게 먼저 말도 걸어주시고 또 저희끼리 좋은 시간 보내고 오라고 저희가 관광하는 동안은 밖에서 기다려주셨습니다. 

김문선 기사님과 함께하는 골든 택시는 정말 최고의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거에요 ! 앞으로 버스 여행은 못 할거 같습니다 ㅎㅎ 골든택시최고 김문선기사님 최고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관리자 2019-02-22

    이유영님 안녕하세요.
    홈페이지를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이란 편하게 맛있는 음식도 드시면서 힐링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너무 힘들다면 그것은 여행이 아니라 일이겠죠? ^^^
    이유영님과 친구분들이 여러곳을 찾아보다가 골든택시를 선택하시고, 김문선기사님을 만나 좋은 시간을 보내고 만족해 하시니 저희들도 너무 기쁩니다. 물론 네분이니까 비용적인 면도 부담이 없으셨을 것입니다.
    이유영님께서 제주에서의 만남을 최고의 기억으로 남겨 주시니 더욱더 감사드립니다.
    첨부한 사진을 보니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제주는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볼거리와 먹거리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인터넷에 의존하여 찾아주시는데 사실 김문선기사님과 함께하시기에 더 좋은 곳들을 접하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 골든택시와 기사님들은 오시는 고객 한분 한분을 편안한 관광이 되실 수 있겠끔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유영님! 또 뵙기를 원합니다.
    제주도를 다시 찾으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구요^^^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