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Home > 여행후기

여행후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후 기존 홈페이지에서 실제로 작성된 내용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

김대우기사님 감사합니다!! (반명진님 후기)

  • 관리자
  • 2019-02-21 10:12:00
  • vote0
  • 122.202.141.196

 

저희는 이번에 수능을 치르고 친구와 처음으로 여행을 떠난 99년생들입니다. 처음에 저희는 버스를 타고 다니며 여행을 다닐 생각이었습니다.하지만 버스를 타고 다니기에는 저희가 원했던 일정을 잘 소화할 수 없을꺼 같아 고심하던중 주변 지인께서 택시를 이용해보라고 추천해주셨습니다. 제주도 택시투어를 찾던 중 골든택시가 가장 좋을꺼 같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공항에 도착했을때 기사님은 친절히 저희가 원하는 일정을 잘 조율해 주시고 친절히 제주도에 대해서 많이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저희가 제주도 갈 때부터 썰매를 타고 싶어했는데 첫날 수목원테마파크에 데려가 주시고 정말정말 차고싶어했던 썰매를 재밌게 탈 수 있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5D체험,사진을 찍을 수 있는곳등에서 저희를 아빠처럼 챙겨주시고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셨습니다. 둘 모두 이쁘게 나와서 카톡 배경사진도 하고ㅎㅎ 정말 감사했어요 그리구 제주도 도착했을때 저희가 딸 같다 하시면서 오메기떡도 사주시고 정말 아빠처럼 챙겨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둘째날에는 아침에 에코랜드에 데려다 주시면서 제주도의 역사에 대해서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가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지루할 수도 있었는데 친절히 설명해주시는 것을 들으면서 ‘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속담을 되새길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후 에코랜드에서 재밌는 시간을 보낸 후 기사님은 고등어찜 맛집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갑각류를 못먹는 저희를 위해 충분히 고려하셔서 결정해주신 곳이었습니다 소개해주신 맛집에서 정말 맛있게 밥을 먹은 후 저희는 카트를 타러 가게 되었습니다 아쿠아리움에서 공연을 보기로 잡아놨던 일정에 딱 맞춰서 카트도 태워주시고 공연도 보게 해주시고 친구가 아쿠아리움에서 티켓 팔찌를 잃어버려 당황에 하던 저희를 괜찮다고 해주시며 아쿠아리움에 다시 얘기해 들어보내주시는 모습에 정말 아빠같은 따뜻함을 느꼈습니다 진짜 너무 감사했어요❤
셋째날에는 저희가 가보고 싶어했던 마라도에 데려다 주셨습니다 재밌고 사진같았던 마라도 여행이 끝난 후 저희가 꼭 체험해 보고싶었던 감귤 따기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감귤 체험 하는 곳이 마땅치 않아 기사님이 아시는 곳에서 체험을 하게 되었는데 정말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셔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진짜 잊지 못할 체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감귤 체험 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기사님ㅎㅎ 그리구 저희가 온 곳에서는 감귤을 잘 못본다고 가지째 잘라 주시고 귤도 엄청 챙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집에 잘 보관하고 있고 귤은 맛있게 먹고있어요!! 진짜 아빠같이 하나한 챙겨주셔서 감동 받았어요ㅠㅠ 귤 따기 체험이 끝난 후 저희는 더마파크에 가서 주몽공연을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기사님이 추천해주신 공연이었는데 정말 저희 취향에 딱 맞았습니당!! 
기사님! 처음으로 친구와 함께 떠났던 제주도 여행을 알차고 재밌는 하나의 선물같은 추억으로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에서의 3박4일 여행 일분 일초 모두 정말 재밌었던 것 같아요 진짜 다음에 친구와 또 택시 타고 여행하고 싶고 친구들 데리고 또 와야겠다고 느꼈습니다. 저희에게 환상같았던 제주도를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빠같은 따듯함에 정말 포근한 여행이었던것 같아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관리자 2019-02-21

    반명진님 안녕하세요.
    홈페이지를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시간동안 힘들게 달려온 수능을 치루고 친구분과 함께 처음 제주도를 찾으신 반명진님의 글을 읽으면서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이렇게 긴 문장의 여행후기를 남겨주심에 더욱더 감사드립니다~~
    하루 하루의 일정을 정말 재미있고 알차게 보내신 것 같아요. 사진 또한 멋진데요^^
    이 일정을 잘 맞춰주신 김대우 기사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버스나 렌트카가 가격적인 면이나 편할 것이라 생각하지만 택시투어를 경험해 보신 분들은 탁월한 선택을 하셨다고 만족해 하십니다. 특히 저희 골든택시 기사님들은 오시는 고객님 한분 한분을 최대한 편안한 관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반명진의 이런 감동적인 글도 받아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멋진 대학생활을 맞이할 반명진님과 친구분, 2018년도 활기찬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인생에서 제일 소중한 시간들을 마음껏 만끽하길 기원합니다.
    환상같은 제주도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로 받으신 반명진님, 제주도 아빠도 생기셨으니 다음에 또 뵐 수 있겠죠?
    그때까지 늘 건강하시고, 쌀쌀한 날씨이지만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