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Home > 여행후기

여행후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후 기존 홈페이지에서 실제로 작성된 내용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

이경천 기사님 감사합니다. *^^* (박은영님 후기)

  • 관리자
  • 2019-02-21 10:05:00
  • vote0
  • 122.202.141.196
이번 제주 여행은 지난 학기, 고된 시간들을 버틴 저와 친구에게 힐링을 주기위해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면허가 없던 저희는 학생 신분이라 금전적으로 솔직히 조금 부담이 되었지만 하루쯤은 택시투어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러 여행사에 전화를 해 본 후 가장 친절한 인상이 든 골든 택시를 선택하였고, 그것은 이번 제주여행의 신의 한수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이경천 기사님은 저희에게 제주도가 준 크리스마스 선물같았습니다. 기사님께서는 약속된 곳들을 비롯하여 짧은 시간동안이라도 가능한 더 많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장소들을 저희에게 보여주셨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명소들에 대한 설명들도 굉장히 잘 해 주셔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저희들끼리 다녔으면 그저 "와~"하는 감탄사만 내뿜었을 텐데 덕분에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사진은 얼마나 잘 찍어주시는 지, 차가운 제주바람에도 성심성의껏 저희들 사진 찍어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을 받았습니다. 기사님 덕분에 사진똥손들도 제주도에서 예쁜 인생 사진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힐링의 시간과 위로받고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정말 행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여행가더라도 꼭 찾아 뵙고 싶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멋지게 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2]

열기 닫기

  • 관리자 2019-02-21

    은영아 그동안 잘지내써 다시골든택시 홈페이지에서
    만게되어반갑네
    제주여행이 알차고보람이있어다니까 아저씨도 기분이
    좋고 행복하네
    다시제주에서 만나게되면은 이번에못가본 풍경이
    아름다운곳으로 안내해줄께
    새해 복 많이받고 항상 건갈하고 행복하게
    지내기을 두손모아빌께
    잘지내




  • 관리자 2019-02-21
    박은영님 안녕하세요.
    홈페이지를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고 고된 시간들을 잘 마무리하시고 한번쯤은 일상에서 떠나 다른곳을 찾는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박은영님의 글을 읽으면서 저희까지도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박은영님과 친구분 이 여행을 통해서 좋은 추억만드시고, 세월이 흐른 뒤에 예쁜 사진들을 보며 그때를 기억하며 웃음지을 수 있는 여행이었으면 합니다.
    이경천 기사님은 저희 골든택시에서도 그 유머와 섬세함이 손꼽히는 분이신데 아마 이 글을 보신다면 보람되고 흐뭇해 하실 것입니다. 저희들도 이경천 기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박은영님께서 저희 골든택시를 선택하셔서 만족해하신 것에 더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골든택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에 뵐 때까지 늘 건강하시고 일상에서의 생활도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2018년도 늘 행복하세요^^^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