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Home > 여행후기

여행후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후 기존 홈페이지에서 실제로 작성된 내용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

송동기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윤새미님 후기)

  • 관리자
  • 2019-02-21 10:01:00
  • vote0
  • 122.202.141.196


 

렌트를 할까 수없이 고민을 하다가
여자 둘에 애 하나라 믿고 여행을 맡길 수 있는 택시렌트를 하자 결정했어요.
돈을 입금해 놓고 기사님을 만나기 전까지 정말 수많은 고민을 했었지요.
그냥 렌트를 하는게 우리끼리 다니기에 더 편하지 않을까?
가자고 한곳 못가게 하고 다른곳 데려가면 어떡하지? 의견충돌이 있으면 어쩌나
차에서 어색하진 않을까

수없이 고민했던 것들이 무색하게도 송동기 기사님을 만난건 정말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제주도를 몇번 가봐 이제 좀 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여행을 통해서 이제까지 해왔던 제주도 여행은 정말 외관만 봤구나, 진짜 좋은곳은 가보질 못했었구나 깨달았어요.

송동기 기사님이 추천해주신 곳들은 모두 엄지척이었어요. 전혀 생각하지도 않았고
애초에 관광 선상에 두지도 않았던 곳들이 기사님 추천으로 봄이 되면 꼭 다시 찾고 싶은 베스트 관광지가 되었어요. 

또 저희가 가고 싶다고 했던 곳들을 루트를 잘 짜서 좋은 곳들로만 데리고 다녀주셨구요.
첫 추천지를 다녀오니 그 뒤에는 뭐 말안해도 알아서 가주시겠다란 믿음으로 따라다녔던것 같아요. 

사진은 또 어찌나 잘 찍어 주시던지, 이번 여행은 저희끼리 셀카보다 기사님께서 찍어주신 사진이 더 많을 정도로 포인트만 딱딱 잡아서 길가다가도 세워서 여기 서보세요! 하시면서 인생샷을 엄청 남겨주셨답니다. (자연스러운 컷도 좋으니 딴 곳 보고 있으라고 할땐 또 얼마나 웃겼던지요 ^^;;)
차안에서 도대체 무슨말을 해야할까 미리 고민할 필요도 없었어요. 
나중에는 저희 친척보다 편해서 이얘기 저얘기 두런두런 하면서 여행했네요!

이번엔 일정이 짧아 동쪽으로밖에 돌지를 못했는데
다음번에 가더라도 저희는 꼭 송동기 기사님과 함께 다니기로 약속을 했답니다.
다음번엔 서쪽도 잘 부탁드려요 기사님!
여행 내내 밝게 웃어주시고 긍정에너지와 기운 팍팍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꼭 건강하시고 아프시면 저한테 연락주세요!! 헤헤 ^^

참고로 기사님께서 찍어주신 사진올리고 갑니다! 꼭꼭 송동기 기사님으로 하셔서
후회없는 여행하시길 바라요!! ^^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관리자 2019-02-21
    윤새미님 안녕하세요.
    홈페이지를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자 두분과 아기만 여행하시기에 걱정도 되셨을텐데 좋은 추억 남기시고 긍정에너지와 제주도의 기운을 담고 가셨다니 저희 골든택시도 기쁩니다.
    물론 모든 분들이 처음 보는 기사님과 함께 여행을 한다는 것이 낯설고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그렇지만 조금만 지나면 탁월한 선택을 했다고 느끼실 것입니다.
    멋진 여행지와 맛있는 음식, 예쁜 사진까지 송동기 기사님이 아니었으면 지나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윤새미님이 올려주신 사진을 보니 정말 밝고 예쁘세요^^^^
    송동기 기사님도 이 글을 보신다면 매우 보람될 것이며 저희 골든택시도 송동기 기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윤새미님이 다음 제주도를 찾으실 때까지 더욱더 노력하는 골든택시가 되겠습니다.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인사 먼저 드립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