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Home > 여행후기

여행후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후 기존 홈페이지에서 실제로 작성된 내용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

박만노기사님! 감사합니다^^ (안현주님 후기)

  • 관리자
  • 2019-02-13 12:52:00
  • vote1
  • 27.100.199.137


 

5월 말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저희는 박만노 기사님과 4일을 함께 했는데 참 행복했던 제주 여행이었습니다.
비 예보가 있어서 살짝 걱정을 했었는데, 비가 오면 실내로 그치면 그 근방에서 볼 수 있는 적당한 곳으로 안내해 주셔서 제가 계획했던 곳 보다 더 알찬 여행이 되었습니다.
친할아버지 같은 마음으로 아이들을 대해주시고, 제주도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많이 해주시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배려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 둘째 낯가림이 심한 아인인데, 어찌나 친절하신지 서울에 와서도 '제주도 아저씨' 보고 싶다며 종종 이야기를 하네요.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  김녕 미로공원에서 박만노 기사님과 큰아이가 함께 뛰며 미로를 달렸는데요. 아이가 그러더라고요. " 미로를 찾으면서, 빨리 가는 것보다 주변을 잘 살피는 게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다."고요. 함께 달리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제주 여행 한 달이 되가는데요. 마음 속 추억을 꺼낼 때마다 참 행복하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제주도는 비가 와도 흐려도 해가 쨍쨍 비쳐도 참 좋더라고요. 우리 인생도 그럴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흐린 날도 있을 거고 맑은 날도  있을 거고....
 일희일비 하지말고 하루하루 소중하게 여기며 행복하게 감사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일 동안 함께 해주신 박만노기사님 정말 감사드려요. 가족처럼 편안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관리자 2019-02-13
    안현주님 안녕하세요?

    홈페이지를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박만노기사님의 안내로 즐거운 여행을 하셨다니 참으로 기쁩니다.

    아이들이 박만노 기사님을 보고싶다고 하는걸 보면 박만노기사님께서 아이들과

    많이 친해졌나보네요...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정을 나누는것또한 하나의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아이들에게도 제주도에서의 좋은 추억이 어른이 될때까지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하는 바램을 갖어봅니다.

    안현주님과 가족분들 모두에게 힐링이 될수 있었던 시간이 된거 같아

    참으로 기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좋은 후기에 힘입어 열심히 하는 골든택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과 함께 멋진 후기 남겨주신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안현주님께서 올려주신 여행후기는 박만노 기사님께 많은 힘이 될것이며

    박만노 기사님의 친절도를 파악하는 매우 소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박만노기사님께 반드시 안현주님의 마음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현주님과 가족분들 늘건강하시고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두손모아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